본문 바로가기

광고를 바라는 건 아니고 :)

[내돈내산] 메종드온 한복 리얼 후기! (대만족+++)

반응형

 

 

혼주 한복 대여를 알아보니, 종로가 제일 저렴하다고 했다.

하지만 혼주들의  편의와 한복을 담당해야하는 나의 편의(?)를 위해

보타닉파크 바로 윗층에 있는 메종드온에서 계약했다.

종로와 가격적으로 큰 차이가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리즈너블하고 비슷한 가격이여서 놀랐다. 

 

 

 

 

 


장점


 식장과 매우 가까워서 편리했다.

우리는 양가 부모님이 모두 개혼이라 경험이 없으셨는데,

한복집 가면 알아서 척척 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본식 마치고도 가서 옷만 갈아입고 나오면 되니,

아주 편리함 그 잡채..!

식 끝나고 따로 택배로 반납하지 않아서 좋고,

신랑,신부가 따로 신경쓰지 않을 정도로 잘 챙겨주셨다.

 

 

 

② 시간적으로나 체력적으로 세이브할 수 있었다. 

혼주 분들 한복 사이즈를 재고 입어보았다.

따로 날 잡지 않고 하루에 뷔페, 한복 해결했다.

양가혼주, 신랑, 신부 시간 맞추기가

생각보다 아주아주 어려운 것.

 

 

 

 

③ 고퀄리티 한복, 치수도 완벽했다.

여러 결혼식장 다니면서 맞춤 한복을 해도신발이 다 보일 정도로 짧은 경우도 많이 봤는데,메종드온 한복은 맞춤보다 더 맞춤같은 느낌!양가 어머니들께서 체구가 크지 않으셔서 그런지,한복이 찰떡처럼 잘 어울렸고,사람들이 맞췄냐고 물어봤을 정도로 예뻤다.

 

 

 

 

 


단점


 

없다. 

 

 

메종드온 직원 분들께서 친절하지 않았다는 후기나

가격이 비싸다는 후기를 종종 봤는데,

내가 갔을 때는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했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다른 곳들과 비교했을 때 비싼 편이 아니였고,

오히려 편리함을 생각하면 더 지불할 의향도 있었을 정도.

 

 

 

 

 

보타닉파크웨딩에서 결혼하시는 많은 분들이

메종드온에서 할지 말지 고민하시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대만족했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다.

무엇보다 혼주분들의 편의를 생각한다면

메종드온 강력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