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STORY OF REINA

[8] The Artist Way: 동시성인가? 아무튼 새로운 시작 (20210404)

반응형

 

아티스트웨이에 보면 '동시성'이라는 게 나온다.

내가 바래왔던 것, 하고 싶었던 것을 우연히 하게 된다던지

갖고 싶었던 것을 갖게 된다는 것과 같은 것.

나는 여태까지 아티스트웨이를 하면서 동시성을 경험해 본 적이 없었다.

그리고 정말 우연인지 모르겠으나 내가 원하는 걸 하게 되었다.

 

 

 

 

나는 본업이 있어도 투잡, 쓰리잡까지 하고 싶었고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었다.

일찍 퇴근한다는 장점을 이용해서 뭔가를 해보고 싶었는데,

정말 우연한 기회에 이모께서 영어를 배우고 싶다고 하셨고 영어 과외를 내일부터 하게 된다.

 

 

 

 

얼떨결에 이모들과 우리 엄마까지 껴서 나한테 영어를 배우게 되었다.

이게 동시성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체력적으로는 많이 힘들겠지만 내가 가진 것을 활용한다는 점이 좋았다.

얼마나 할지는 모르겠지만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일단 시작하면

뭐 하나라도 배우겠지싶다.

 

 

 

그나저나 이렇게 사는 게 맞는건가 의문이 드는 요즘이다

컴퓨터는 왜이렇게 렉이 걸리는 건지; 짜증나넴

 

반응형